플랫 슈즈 전문 브랜드 아이러브플랫(대표 박남훈, www.iloveflat.com)은 이달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로맨틱 & 쿨(Romantic & Cool)'을 콘셉트로 한 여름 컬렉션 뿐 아니라, 지난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아이러브플랫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세련된 휴가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오픈 샌들 등 다양한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호주, 중국, 태국 해외 매장 포함 현재 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플랫 슈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연예인들의 착용 슈즈로 유명하다.

아이러브플랫 박남훈 대표는 “아이러브플랫은 매 시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80여 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러브플랫만의 디자인과 컨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플랫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7월 4일부터 8일까지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핏플랍, 레인부츠로 유명한 락피쉬와 함께 브랜드 대전을 열고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insun@osen.co.kr
아이러브플랫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