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멤버 가희의 졸업으로 새 멤버 가은을 영입, 8인조로 새롭게 컴백한 애프터스쿨이 여전히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애프터스쿨은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플래시백(Flashback)'과 수록곡 '립 오프(Rip Off)'의 무대를 공개하고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날 애프터스쿨은 '립 오프'무대에서는 올블랙 가죽 의상과 지팡이 퍼포먼스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어진 '플래시백' 무대에서는 란제리를 연상시키는 금색 의상과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흰색 롱부츠로 품격있는 섹시함을 어필했다.
특히 애프터스쿨의 '신입생' 가은은 뛰어난 외모와 신인 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플래시백'은 연인과의 사랑했던 과거로 돌아가자는 의미로 진부하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의 강렬한 일레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며 '립 오프'는 멤버 정아가 작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F.I.X, BOB4, 갱키즈, 투빅, M-tiful, 쉬즈, 트리탑스, JJ프로젝트, 빅스, 주니엘, 마이네임, 달샤벳, 달마시안, 보이프렌드, 유키스, 김장훈, B1A4, 인피니트, 백지영, 틴탑, 애프터스쿨, 지나, 원더걸스, 에프엑스가 출연했다.
nayoun@osen.co.kr
'뮤직뱅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