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아시아모델로드’ 본격적으로 진행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6.23 08: 13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아리랑TV(사장 손지애)는 22일 아리랑국제방송 회의실에서 해외진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K-POP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한국과 한국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의 모델과 뷰티산업을 전 세계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아시아모델로드2012’와 ‘아시아신인모델선발대회2013’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특히 아리랑TV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모델들과 한국패션, 뷰티산업을 포함한 K-Culture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 날 체결식에는 양의식 회장뿐만 아니라 정병철 상임부회장, 임주완 부회장, 주정은 이사 슈퍼모델 김태연, 김효진이 참석했다.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지난 5월 몽골을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싱가폴,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아시아 美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으로 이어지는 아시아모델로드’을 진행한다.
insun@osen.co.kr
한국모델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