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의 어드벤쳐2' 전세계 최초 개봉..'3D 애니의 진수'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6.23 08: 53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쳐 2'가 오는 8월 2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지난 2010년 겨울, 100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새미의 어드벤쳐'의 후속편 '새미의 어드벤쳐 2'가 올 여름,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다양한 해양 동물 캐릭터들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무장한 '새미의 어드벤쳐 2'. 이번 2편에서는 밀렵꾼의 그물에 걸려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갇혀버린 새미와 레이의 탈출기를 생동감 넘치는 3D로 구현해냈다.

새미와 레이, 엘라와 리키를 필두로 아쿠아리움 속 갱스터 해마 빅D, 건방진 랍스터 루루, 괴기한 물고기 짐보, 사랑스러운 문어 애나벨, 그리고 펭귄 가족 등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바닷속 캐릭터들은 각자의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더불어 새미와 레이를 구하기 위해 아쿠아리움에 잠입한 손녀 엘라, 손자 리키의 바닷속 스릴 넘치는 모험도 동시에 펼쳐지는 '새미의 어드벤쳐 2'는 완성도 높은 3D 기술을 바탕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바닷속을 누비는 짜릿한 모험을 생생하게 전해줄 것이다.
지상 최대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서 펼쳐지는 대탈출극과 할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넓은 바다와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모험을 시작한 바다거북이 가족의 훈훈한 가족애를 그리는 '새미의 어드벤쳐 2'는 오는 8월 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yo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