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 오늘 생방송서 "연애中" 인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06.23 18: 47

남성듀오 10cm 권정렬과 열애설에 휩싸인 인디밴드 옥상달빛의 김윤주가 라디오 생방송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인정했다.
 
옥상달빛은 23일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EBS 라디오 'FM 스페셜'에 출연, 열애설 기사를 언급한 DJ 우희진의 질문에 "우리 모두 연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연애의 대상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열애설 보도 이후 이를 언급한 질문에 부정하거나 피하는 것이 아닌, 긍정의 답을 들려준 것으로 볼 때 권정렬과의 교제를 인정한 셈이라고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윤주는 같은 날 방송된 KBS 2FM '홍진경의 2시'에서도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사전 녹음된 이날 프로그램에서 김윤주는 "마지막 키스는 언제였느냐"는 질문에 "어제"라고 답했다. "어떤 일을 하고 있느냐"는 질문에는 "직업은 있는 걸로~"라고 답하며 구체적인 언급을 피했다.
한편 23일 김윤주는 권정렬과 3개월째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두사람은 KBS 2FM 라디오 '유희열의 음악친구'의 ‘라이벌 열전-위너 테이크 잇 올’'코너를 함께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두 밴드의 합동콘서트 ‘아찔한 화해’로 음악적 교류를 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