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패션피플의 계절 여름, 이들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액세서리다.
매 시즌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은 컬러풀하고 눈에 띄는 액세서리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컬러 아이템을 살펴보자.
패션, 뷰티계의 핫한 정보로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온스타일 'Get it Beauty' MC 김정민은 어두운 컬러의 슬리브리스와 네온컬러 귀고리를 매치해 트윙클한 매력을 보여줬다.

아이돌계의 보석 씨스타 보라는 핫 핑크 컬러의 리본 헤어밴드를 선택해 친구들과의 행복한 여행을 상상하게 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편안한 캐주얼 의상에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여행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수로(임태산 역)의 여동생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진이(임메아리 역)는 고급스러우면서 귀여운 분위기까지 연출 할 수 있는 리본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그만의 순수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또 세련된 라인이 돋보이는 리본 헤어핀은 베이직한 컬러로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junbeom@osen.co.kr
OnStyle ‘겟잇뷰티’, SBS ‘신사의 품격’, KBS '청춘불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