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애프터스쿨', 가희 탈퇴이유 있었네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6.24 16: 48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기존 멤버 가희의 졸업과 가은이 영입된 새로운 멤버 라인업을 공개하며 컴백 무대를 펼쳤다.
애프터스쿨은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플래시백(Flashback)'과 수록곡 '립 오프(Rip Off)'를 열창했다.
먼저 '립 오프' 무대에서는 마술사 콘셉트의 의상을 입은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지팡이를 이용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플래시백' 무대에서는 화려한 쇼케이스를 방불케하는 거대한 세트로 좌중을 압도했다. 애프터스쿨은 짧은 원피스를 입고 각선미를 드러내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했다. 그들의 늘씬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플래시백'은 연인과의 사랑했던 과거로 돌아가자는 의미,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들을 담고 있다. 강렬한 일레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애프터스쿨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주무기로 곁들여진 컴백 곡. '립 오프'는 멤버 정아가 작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2BiC, 크로스진, 갱키즈, M.I.B, 마이네임, 빅스, JJ프로젝트, 달마시안, 에이젝스, 에이핑크, 보이프렌드, 달샤벳, 유키스, 백지영, 지나, 틴탑,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에프엑스, 원더걸스 등이 출연했다.
jumping@osen.co.kr
'인기가요'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