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 프러포즈 결과? "너무 기대마세요. 인연이 된다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6.25 08: 22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를 통해 마음에 두고 있는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한가수 JK 김동욱이 사랑의 결과에 대해 너무 기대하지 말아달라는 당부의 글을 남겼다.
JK김동욱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어 JK김동욱은 "'나가수2' 무대를 위해서 열심히 음악작업에 참여해 준 후배들, 그리고 우리 물고기 식구들, 모두 고맙고 더 나은 뮤지션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그리고 사랑은... 너무 기대 마세요. 인연이 된다면"이라고 적었다.
그는 또 "정말 감사드려요. 사실 더 하고 싶은데, 더 보여 드리고 싶기도 한데 오늘 정말 기분 좋아요. 땡큐 쏘 머치"라는 글을 올리며 '나가수2'의 6월의 가수로 선정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JK김동욱은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부르며 사랑하는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그는 "내 마음이 그녀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노래 말미 "내 사랑이 되어주겠니?"라는 가사를 덧붙였다. 그는 이날 1위를 차지해 6월의 가수로 선정,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nayo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