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23일 남성화장품 분스 입점기념 사인회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6.25 16: 45

- 차태현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드러그스토어 입점 기념 사인회 진행
배우 차태현이 지난 23일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의 '분스(Boons)' 강남점 입점을 기념하며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분스는 이마트가 새롭게 연 드러그 스토어다.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분스 강남역점에서 약 1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사인회 행사에서 차태현은 사인회 내내 특유의 유쾌함을 선보여 사인회에 참석한 팬 및 매장 고객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차태현은 지난 3월부터 남성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차태현이 출연한 TV 광고와 온라인 영상은 남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스킨케어 방법을 소개하며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차태현이 사무실에 앉아 처치곤란인 얼굴의 번들거리는 기름을 없애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피부관리가 어렵다고 느끼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우르·오스는 2008년 9월 일본에서 출시돼 발매 3년 만에 일본 내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인기브랜드로 지난 3월 한국에 출시 됐다.
insun@osen.co.kr
우르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