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올 여름 시즌을 맞아 대형 페스티벌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COSMO BIKINI FESTIVAL) 2012’를 개최한다.
7월 7일 토요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개최하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2’에서는 시원한 워터풀을 배경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콘서트, 각종 콘테스트 및 브랜드 이벤트 부스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음악,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낮과 밤, 2가지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코스모 뮤직 콘서트'는 밴드 톡식, 문샤이너스, 10cm, 울랄라세션, 팬텀, 버벌진트, UV, 마이티마우스 등 최고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또한 VEET와 함께하는 ‘베스트 레그즈, 베스트 암즈 콘테스트(Best legs & best arms contest)’ 본선 대회가 열리며, 본선 진출자의 비키니 및 썸머룩 의상 패션쇼, 포토슈팅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스모가 매년 선발하는 최고의 핫가이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소개팅도 준비되어 있으며, DJ DOC의 김창렬이 진행을 맞는다.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는 각종 무료음료 또한 제공된다.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2'는 7월 7일 낮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온라인 티켓판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yel@osen.co.kr
코스모폴리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