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의 박봄이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YG블로그에 박봄의 사진을 공개, 롱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각선미를 뽐내는 박봄의 모습을 선보였다.
박봄의 사진에는 '아이 러브 유'라고 적힌 문구가 적혀있어 관심이 쏠린다. YG는 그간 소속 가수들의 새 앨범이 임박했을 당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아 유 레디'라는 문구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이 러브 유'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2NE1 새 앨범에 관련한 힌트라는 데에 무게가 실린다.

2NE1은 지난 해 7월 발표한 미니앨범으로 '내가 제일 잘나가', '어글리' 등의 히트곡을 터뜨렸다. 이후 1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 지난 해와 같은 돌풍을 재연할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한편 2NE1은 국내 걸그룹 최초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이들은 세계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한 글로벌급 스태프와 함께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YG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