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세계팬 만난다..올케이팝과 화상인터뷰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6.26 09: 59

힙합그룹 MIB(엠아이비)가 실시간 화상 인터뷰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MIB는 오는 27일 오전 11시(한국 시각)부터 약 한 시간에 걸쳐 미국의 유명 K팝 포털사이트인 올케이팝(www.allkpop.com)과 화상인터뷰를 진행한다. MIB의 인터뷰는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MIB는 데뷔 당시부터 올케이팝에 기사가 게재될 때마다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그 결과 미국, 프랑스, 브라질, 일본, 태국 등 세계 13개국에서 MIB의 팬카페가 만들어졌으며 지난 5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음악마켓 뮤직매터스 2012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일본에서 열린 K팝 공연 '러브원 페스티벌(LOVE-1 FESTIVAL)'에 초청됐다.

MIB는 "MIB와 해외 팬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나 다름없는 올케이팝에서 이런 기회를 갖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인 만큼 질문 하나하나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올케이팝은 월 방문자 수가 평균 400만 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사이트로 전체 사용자 중 60%가 외국인이라는 점에서 특징을 갖는다.
plokm02@osen.co.kr
정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