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 핀란드 대사 및 수석디자이너 참여해 눈길
핀란드 주얼리 브랜드 '라포니아 주얼리(LAPPONIA JEWELRY)'가 지난 21일 연 런칭쇼 ‘2012 LAPPONIA– THE ART OF EXPRESSION’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뷰티파크 토파즈홀에서 열린 런칭쇼에서는 북유럽 자연의 영상을 감각적으로 구성한 샌드에니메이션 영상과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호수, 설원, 백야 등 세가지 테마로 구성된 주얼리 런웨이 쇼가 펼쳐졌다. 또한 참가객들이 주얼리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라포니아 주얼리 체험관도 열었다.

런칭쇼에는 주한 핀란드 대사를 비롯해 라포니아 핀란드 CEO, 수석디자이너 등이 찾아 런칭행사를 축하했다. 주한 핀란드 대사는 개회사에서 “라포니아 주얼리는 핀란드를 상징하는 북유럽 대표 주얼리 브랜드로 도전정신이 강하고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는 한국 여성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라포니아 주얼리는 라플랜트 금괴 모양과 무광 처리된 생산공법으로 예술적 가치를 디자인 해 대중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주얼리마다 작가의 정신을 담아 10개 내외로 제작해 희소성과 작품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훈재 대표(에이스홀딩스)는 “런칭쇼를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에 입점 진행 계획이며,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라포니아 주얼리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한걸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에이스앤홀딩스가 이번 새롭게 런칭하는 라포니아 주얼리는 1960년 핀란드 헬싱키에서 시작돼 현재 북유럽과 미국 등 전세계 14개국 백화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다.
insun@osen.co.kr
라포니아 주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