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의 이른바 ‘썬 킬 한겹 크림’이 5회 방송 만에 10만 세트를 판매 완료하며 홈쇼핑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오리지널 로우 측은 "‘썬 킬 한겹 크림’이라 불리는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21일 방송에서 약 9억 원의 매출을 돌파했고, 매 방송마다 매진돼 총 10만여 개의 제품을 1초당 11개꼴로 판매했다"고 밝혔다.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썬 킬(SUN-KILL) 한겹 크림’이라고도 불린다. 두꺼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름철, 얇고 산뜻하게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크림 내 함유된 수분 필러 성분 ‘미옥시놀’이 주름과 주름 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주고 과다 피지 억제효과가 있는 ‘동백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한다.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여름은 기초와 메이크업 단계가 많아지면 흡수가 더뎌져 둘 중에 한 가지 단계가 무너지기 쉽다. 하지만 ‘원 스탑 컴비네이션 크림’은 기초와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번에 끝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는 얼굴에 수분이 차오른 듯 화사한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 ‘썬 킬(SUN-KILL) 한겹크림’은 CJ 오쇼핑에서 판매된다.
yel@osen.co.kr

오리지널 로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