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좋은느낌 캠페인, 웰빙 클래스' 참가자 모집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6.28 11: 12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좋은느낌이 7월 11일 압구정 CGV 씨네드쉐프에서 개최하는 ‘좋은느낌 캠페인, 웰빙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좋은느낌 캠페인 클래스에선 한의학 박사 김소형 원장과 함께 바쁜 일상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여성의 웰빙 라이프를 위한 ‘웰빙 건강 강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질의응답 시간 또한 마련돼 있어 평소 궁금했던 건강관리 방법을 김소형 한의학 박사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만들어진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을 비롯한 좋은느낌 제품들을 직접 보고 만지면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또 여성의 몸에 좋은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웰빙 푸드’를 고급 코스 메뉴로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좋은느낌 제품 및 유기농 순면 타올을 증정한다.
좋은느낌의 브랜드 매니저 이재영 과장은 “요즘 소비자들의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같은 웰빙을 실천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좋은느낌에서 마련한 웰빙 클래스를 통해서 몸과 마음의 편안함은 물론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좋은느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