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의 어드벤쳐2', 1편과 어떻게 다를까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6.28 10: 52

지난 2010년 겨울, 100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새미의 어드벤쳐'의 후속편 '새미의 어드벤쳐2'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더욱 다양해진 해양 동물 캐릭터들로 무장했다.
새미-레이, 엘라-리키의 스릴 넘치는 스펙터클한 모험
 

50여년간의 기나긴 해양세계일주를 마친 1편에 이어 이번 2편에서는 밀렵꾼의 그물에 걸려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갇혀버린 새미와 레이 그리고 그들을 구하기 위한 엘라와 리키의 탈출기를 완성도 높은 3D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1편은 바다에서 홀로 모험 중인 새미가 세계일주를 떠나서 만나는 다양한 동물들, 인간들과의 에피소드를 그렸다면, '새미의 어드벤쳐2'는 아쿠아리움에 갇힌 새미와 레이의 스릴 넘치는 탈출스토리는 물론, 이들을 구하러 바닷 속 모험을 감행한 엘라와 리키의 다이나믹한 모험을 동시에 보여준다.
바닷속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까지! 시원한 오감만족
 
1편과 2편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배경은 단연 푸른 바다. 1편에서는 열대 지역 바다와 남극 지역 바다를 가로지르는 바다거북이 새미의 모험이 펼쳐지는 반면, 2편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까지 그 영역이 확장된다.
아쿠아리움 속 인공 열대 지역과 인공 남극 지역을 가로지르는 광범위한 스토리 범위는 아쿠아 3D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생생함과 시원한 느낌까지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엘라와 리키의 험난한 바닷속 모험은 3D로 생생하게 표현돼 관객들로 하여금 진짜 바닷속을 헤엄치는 듯한 경험까지 전해줄 것이다.
더욱 다양해진 해양동물 캐릭터들, 호기심 상승!
 
1편에서는 새미가 홀로 모험을 떠났지만 2편에서는 새미가 아쿠아리움 속에서 자신을 따르는 동물들과 함께 탙출을 시도하는 등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2편에서는 이들의 탈출 계획에 브레이크를 거는 독재자 해마 빅D의 등장은 새로운 관람 포인트! 아쿠아리움 속 독재자 빅D를 따르던 동물들이 차츰 새미와 레이를 따르면서 자유를 꿈꾸는 해양동물들의 새로운 탈출 스토리가 펼쳐진다.
새미와 레이, 엘라와 리키를 필두로 건방진 랍스터 루루, 괴기한 물고기 짐보, 사랑스러운 문어 애나벨, 그리고 펭귄 가족 등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바닷속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편보다 더 커진 스케일,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 바닷 속과 세계최대규모의 아쿠아리움을 넘나드는 '새미의 어드벤쳐2'는 오는 8월 2일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nayo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