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이 싱글 곡 '아이 러브 유'로 컴백할 것임을 공식화 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2NE1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2NE1 뉴 싱글 아이 러브 유 릴리즈 0705'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이로써 2NE1은 다음 달 5일 곡 '아이 러브 유'로 컴백할 것임을 최종적으로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NE1은 앞서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의 티저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이번 신곡을 통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YG측은 “이번 첫 번째 싱글 ‘아이 러브 유’를 시작으로 3주 뒤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며 “이는 앨범 전곡을 한꺼번에 소개하기 보다는 한 곡 한 곡 집중 프로모션을 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밝혔다.
2NE1은 컴백과 함께 다음 달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NE1의 이번 투어에는 마이클잭슨의 ‘THIS IS IT’ 콘서트 안무가 트래비스 페인(TRAVIS PAYNE)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 디비니티 록스(Divinity Roxx) 그리고 미국 슈퍼볼, 올림픽, 마이클잭슨 콘서트 무대를 꾸민 무대 디자이너 마이클 코튼(Michael cotton),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까지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NE1은 다음 달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goodhmh@osen.co.kr
YG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