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위로 떨어지는 빗방울이 여느 때보다 시원한 장마, 스타일링까지 시원하게 연출할 순 없을까.
최근 들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컬러와 디자인 역시 다채로운 장마철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과 같은 아이템은 적절히 활용하면 패셔너블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도트무늬, 플라워 패턴 등의 레인코트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화사하고 발랄한 컬러감이 가미되면 다소 습한 장마철도 산뜻하게 보낼 수 있다.

레인코트가 부담스럽다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아낸 액세서라이즈의 우산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한눈에 들어오는 컬러, 플라워 패턴의 우산은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장마철 당신의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만들어줄 다프나의 레인부츠를 활용해 더욱 사랑스럽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해보는건 어떨까.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듯한 레드 컬러의 레인부츠는 앙증맞고 귀여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 준다. 쇼트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장마철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길이감이 있는 레인부츠가 좋다. 승마 부츠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다프나의 레인부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오피스룩, 캐주얼 등에도 문제 없이 매치 가능하다. 또 단색의 비비드한 컬러,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스타일은 매치할 때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장마철 당신의 잇 아이템이다.
다프나의 관계자는 “레인부츠에 대한 고정관념이 깨지기 시작하면서 스타일링에 믹스 매치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장마철에는 빗물도 막아주면서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살리기 위해 레인부츠를 활용하려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다프나, 액세서라이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