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 '아이스 에이지4' 더빙-OST 참여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6.29 17: 52

세계적인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4: 대륙 이동설'의 더빙과 OST 작업에 참여한다.
제니퍼 로페즈가 '아이스 에이지4'에서 더빙 연기에 도전하는 캐릭터는 이번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하는 악질 해적단의 일등항해사 쉬라. 쉬라는 강인한 여성 검치호랑이 캐릭터로, 남자다운 호랑이 디에고와 밀고 당기는 로맨스까지 선보이며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제니퍼 로페즈는 "'아이스 에이지4'는 재미있고 흥미 진진하고 따뜻한 이야기다. 나는 쉬라 같은 강인한 캐릭터를 좋아해 이번 더빙 연기를 선택하게 됐다"라고 작품과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더빙 연기에는 목소리만 중요한 게 아니다. 제니퍼는 캐릭터에 딱 맞는 자세를 모여줘 수준 높은 더빙 연기를 선보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니퍼 로페즈는 더빙 연기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의 재능까지 발휘해, 극중 삽입곡인 '바다의 주인'과 메인 테마 엔딩 주제곡 '위 아(We are)'를 열창한다.
제니퍼 로페즈의 목소리 연기와 OST 참여로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스 에이지4'는 오는 7월 2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nayoun@osen.co.kr
이십세기 폭스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