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치치(CHI-CHI)가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통해 공중파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치치는 30일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러브 이즈 에너지(Love is Energy)'를 열창했다. ․
기존 7인조에서 3명의 멤버들이 나가고 새로운 멤버 샤인(SHINE)을 영입하면서 5인조로 새롭게 팀을 재정비한 치치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한층 성숙한 음악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일본 활동을 위해 가졌던 1년 간의 국내 무대 공백기를 무색케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주황색 원피스로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뽐낸 치치는 곡의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기존 상큼 발랄했던 이미지에 여성스러운 세련미까지 더했다.
'러브 이즈 에너지'는 록 요소와 모던한 사운드가 결합된 팝 댄스곡으로, 걸그룹 음악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덥스텝(dupstep)'을 사용하는 신선한 시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에프엑스, 씨스타, 조권,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틴탑, 지나, 보이프렌드, 국카스텐, 달마시안, JJ프로젝트, M.I.B, 달샤벳, 마이네임, 주니엘, 에이젝스, 크로스진, 픽스, 치치 등이 출연했다.
jumping@osen.co.kr
'음악중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