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성공적 솔로 신고식..'파격 vs 깝권 반전매력'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6.30 17: 08

그룹 2AM 멤버 조권이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조권은 3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아임 다 원(I'm da one)'과 선공개 곡 '애니멀(Animal)' 무대를 펼쳤다.
조권은 먼저 펼쳐진 '애니멀' 무대에서 등장부터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바로 징이 박힌 힐을 신고 등장한 것. 뿐만 아니라 올 블랙 의상에 깃털로 화려함을 더했고, 독특한 비대칭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조권은 요염함과 남자다운 파워가 조화된 섹시한 악마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어진 '아임 다 원' 무대에서는 180도 변신해 다시 눈길을 끌었다. 이 무대에서 조권은 특유의 유쾌한 느낌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신선한 금발과 톡톡 튀는 패션과 밝고 강렬한 사운드의 리듬으로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아임 다 원(I'm da one)'은 조권 특유의 에너지가 담긴 곡으로 클럽풍의 일렉트릭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에프엑스, 씨스타, 조권,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틴탑, 지나, 보이프렌드, 국카스텐, 달마시안, JJ프로젝트, M.I.B, 달샤벳, 마이네임, 주니엘, 에이젝스, 크로스진, 픽스, 치치 등이 출연했다.
jumping@osen.co.kr
'음악중심'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