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너 골프, '패턴 우비' 2종 선보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7.01 08: 54

독일 골프 브랜드 '보그너 골프'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하여 품격 높은 레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레인코트 2종을 출시했다.
보그너 골프에서 선보인 레인코트는 고급스러운 레오퍼드 패턴과 깔끔한 도트 패턴으로, 우천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출퇴근 비즈니스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이롭다.
도트 패턴 프린트로 경쾌한 스타일을 표현한 레인코트는 블랙 바탕에 민트 컬러 도트 패턴으로 영한 감성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또한, 엉덩이 라인까지 오는 기장으로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장마철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레오퍼드 패턴이 멋스러운 레인 코트는 원단에 라미네이팅 처리를 하여 빗물을 완벽하게 막아준다. 소매는 탈 부착이 가능하여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고, 허리라인을 강조 할 수 있는 조절 끈이 부착되어 있어 부피감을 줄인 날씬한 레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레오퍼드 레인코트와 함께 선보인 모자는 같은 프린트로 구성되어 있어 세트로 코디네이션 하기에 좋고, 골프 라운딩시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insun@osen.co.kr
보그 인터내셔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