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포인트 7월 이벤트, '라인업 1위에 도전하라!'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2.07.02 09: 28

㈜MBC스포츠는 6월간 진행했던 카스포인트 라인업 월간 이벤트를 마무리하고 7월 월간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카스포인트 라인업은 지난 6월 동안 카스포인트 점수 획득에 따라 선정된 106명의 상위권 회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7월 1일부터 새롭게 랭킹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스포인트는 지난 4∙5∙6월간 카스포인트 획득에 따라 라인업 상위권인 총 321명의 회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선물해 왔다. 이어 새롭게 시작되는 7월 월간 카스포인트 획득 순위에 따라 아이패드(1명), 슈어플레이 글러브(2명), 호주 청정우 세트(3명), 쉬크 면도기(100개)의 경품을 또 한 번 제공한다.
지난해 국내 최초 프로야구 선수 통합 포인트 제도 ‘카스포인트’ 도입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카스포인트는 올 시즌 신개념 선수 분석 시뮬레이션 ‘카스포인트 라인업’을 런칭했다. 카스포인트 라인업을 즐기는 회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주고자 라인업 오픈 후, 두 달간 라인업 런칭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인업 운용 횟수를 토대로 충성도가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했다. 아이패드(2명), 슈어플레이 글러브(6명), 호주 청정우 세트(10명),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1,000명), 총 1,01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더불어 시즌 마지막, 2012시즌 카스포인트 라인업 랭킹 이벤트를 진행해 2013시즌 프로야구 시즌권(1명)과 DSLR 카메라(1명), 아이패드(1명), 슈어플레이 글러브(2명), 호주 청정우 세트(5명),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100명), 총 11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MBC스포츠 관계자는 “카스포인트 라인업은 현재 가입자가 만 사천 명을 돌파하며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라인업 참여에 어려움 없이 카스포인트 라인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카스포인트 사이트 개선작업을 진행 중이다. 라인업을 통해 프로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여 라인업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카스포인트는 No.1 스포츠 채널 MBC Sports+와 대한민국 1등 맥주 CASS가 함께 프로야구 기록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 실정에 맞게 개발한 독자적인 점수 체계다. 카스포인트는 시즌 중 카스포인트를 바탕으로 주간 TOP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하며, 현직기자들로 이뤄진 카스포인트 에디터들이 경기 중 결정적 상황을 주간 카스모멘트를 선정한다. 카스포인트 주간 MVP ‘쉬크 하이드로 TOP플레이어’는 ‘베이스볼투나잇 야’를 통해 매주 화요일, 카스모멘트는 매주 월요일에 공개된다. 카스포인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http://www.casspoint.com/)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