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2013년형 QM5 출시…세련미와 역동성 강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7.02 10: 01

-신규 색상 ‘에보니 브라운’과 17인치 알로이 휠로 고급스러운 스포티함 추구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가 도시형 크로스오버 QM5의 2013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세련미와 역동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에서는 강조하고 있다.

2일, 르노삼성자동차는 2013년형 QM5의 판매 시작을 알리면서 "스타일과 안전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고 밝혔다.
먼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줄 에보니 브라운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여기에 브라운 패키지 인테리어(RE트림)를 적용해 프리미엄 브라운 가죽, 티타늄 크롬과 골드그레이를 접목한 내부 장식, 우드블랙 그레인 등이 조화를 이룬 은은한 실내 장식을 연출했다.
 
전체적인 외관도 기존보다 다이내믹해졌다. 스포티한 17인치 실버페인트 알로이 휠을 적용해 역동적인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운전자를 위해 차량 전,후면에 스키드 세트를 기본 장착했다. 차량 보호 기능은 물론 스포티하면서도 강인한 디자인을 완성하고자 한 의도다. 
 
안전성과 편의성 면에서는 기존 옵션사항으로 지원되던 좌,우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기본장착(LE이상)했고 SE트림 일 경우에도 기존 옵션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동승자가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동승석 파워시트를 RE트림에 기본 장착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전홍선 QM5 브랜드매니지먼트팀장은 “QM5는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운전편리성 체감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전차종 중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차량”이라며 “2013년형 QM5는 품질과 안전,편의성을 바탕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전사양을 더한 만큼 고객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