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맘을 위한 유아 프리미엄 몰 ‘퀸시’ 오픈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02 14: 17

(주)퀸시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전문쇼핑몰인 '퀸시'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퀸시는 바쁜 엄마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고품질의 유아 옷 브랜드를 매일 선택적으로 엄선해서 보이는 온라인 전문몰이다.
0세부터 12세까지 트렌디한 유아동복 브랜드를 매주 10-15개씩 선보인다. 매일 오전 8시에 엄마들은 그동안 몰랐던 신규 유아동복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되고, 각 브랜드별로 제한된 시간(120시간) 동안 한정된 수량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퀸시는 스마트 맘들에게 매일 새로운 유아동복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최선준 대표는 “퀸시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엄마들이 내 아이를 예쁘게 키우기 위한 과정에서 '발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육아로 바쁜 엄마들이 최고의 제품을 즐기면서 살펴보고, 믿을 수 있는 구매를 하는데 모든 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퀸시는 오픈을 기념해 초기 한 달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위 엄마들을 추천한 이들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바로 제공한다.
jiyoung@osen.co.kr
퀸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