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애니멀' 안무 영상..연습할 때도 킬힐을? '화제'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03 09: 15

최근 그룹 2AM에서 솔로 가수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권의 신곡 '애니멀(Animal)' 안무 영상이 화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유투브 채널을 통해 조권의 '애니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권은 조권은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징이 박힌 19.5cm 킬힐을 신고 등장했다. 심플한 의상은 킬힐을 더욱 부각하며 눈길을 끌었다. 킬힐에도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여 '애니멀' 퍼포먼스의 화려함을 표출했다.  

특히 민소매 티셔츠 때문에 드러난 탄탄한 팔근육은 남성미를 발산했고, 이는 '애니멀'의 요염한 춤 사위와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애니멀'은 지난 주 여러 음악 방송프로그램에서 조권의 파격적인 무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파워와 요염함이 공존하는 대박 안무", "킬힐을 접목하다니..조권만이 할 수 있는 춤", "그냥 추기도 힘들텐데 남자가 어떻게 킬힐을 소화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권은 지난달 25일 정규 1집 '아임 다 원(I'm Da One)'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jumping@osen.co.kr
유투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