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판타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뮤지컬 주요 넘버가 공개됐다.
지난 2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주인공 인우와 태희, 그리고 현빈의 아련한 사랑을 담은 음원이 공개됐다.
공개된 곡은 총 4곡이다. 태희에서 현빈까지 이어지는 인우의 아련한 사랑을 담은 러브 테마 '그게 나의 전부란 걸'(강필석, 전미도 윤소호)을 비롯해 우산 속에 뛰어들었던 태희에게 첫눈에 반한 인우가 그녀를 잊지 못하고 그리움을 노래하는 '그대인가요'(김우형)와 산 정상에서 외치는 사랑의 노래를 담은 '혹시, 들은적 있니'(최유하), 그리고 '번지점프를 하다'의 전체 테마로 인우와 태희의 영원한 사랑을 고전적인 왈츠 멜로디로 표현한 'Prologue: Waltz #01'이다.

이 넘버들은 '마이 스케이어리 걸'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브로드웨이 작곡가 윌 애런슨과 가요 작사로 대중에게 먼저 알려진 박천휴 작사가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현재 이 곡들은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티저영상에 삽입 됐다.
한편 다음, 올레뮤직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음원의 기대평을 남기면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 초대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강필석, 김우형, 전미도, 최유하, 이정훈, 이재균 등이 출연하는 감성판타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오는 14일부터 9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R석 8만 원, S석 6만 원.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