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가 스마트 주방 가전을 통해 번거로운 요리 과정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필립스 뚝딱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었다.
필립스 뚝딱 캠페인의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필립스 주방가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에어프라이어, 한국형 그릴, 이녹스 블렌더와 그밖에 다양한 주방 가전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매일 무엇을 요리해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 주부라면 뚝딱 사이트의 인터렉션 게임 ‘뚝딱 요리하기’에 참여하면 된다. 그 날의 식사 메뉴는 물론 관련 레시피까지 얻을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마케팅 담당 전미규 과장은 “필립스 뚝딱 캠페인은 주부들이 어렵고 복잡한 요리 대신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게 했으며, 새롭게 문을 연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주부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뚝딱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뚝딱 영상을 본 후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주방가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필립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