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의 멤버 박봄과 공민지가 신곡 '아이 러브 유'의 뮤직비디오 컷과 신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자사 블로그를 통해 2NE1 박봄의 신곡 '아이 러브 유'의 뮤직비디오 중 일부 컷과 그가 부르는 파트의 일부를 공개했다. 더불어 막내 공민지의 뮤직비디오 컷도 함께 공개됐다.

박봄은 공개된 뮤직비디오 컷에서 셔츠만을 걸친 모습으로 침대 위에 앉아 누군가를 생각하는 듯 아련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박봄은 완벽한 각선미의 대가답게 하의 실종 패션으로 섹시미를 한껏 표출했다.
박봄은 공개된 13초 분량의 음원에서 '내 맘을 바라봐요. 이렇게 애타는데' 라는 가사를 특유의 힘있는 보이스로 소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케 했다.
박봄과 더불어 공민지 역시 침대 위에서 가죽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누워,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뮤직비디오 컷을 공개했다. 공민지는 공개된 사진에서 특별한 노출 없이 눈빛만으로 섹시함을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2NE1은 지난 2일 산다라박의 뮤비컷과 음원 일부 공개를 시작으로 CL, 박봄, 공민지 순으로 사진과 음원을 공개하며 곡 '아이 러브 유'에 대한 베일을 조금씩 벗었다.
한편 2NE1은 오는 5일 신곡 '아이 러브 유'를 발매하며,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
또 이들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을 진행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