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7월을 맞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속 수분증발을 방지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자외선차단제 ‘수율선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관계자는 "지난 4월 론칭을 시작으로 SPF50+/PA+++로 UVA와 UVB를 함께 차단해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능력에 이어 탄력수분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며 "이에 힘입어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설화수의 ‘수율선크림’은 황금추출물이 외부 자와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한방 해조 추출물이 캡슐화되어 있는 수율환이 피부에 수분을 깊게 공급하여 자외선에 의한 수분 증발을 방지해주는 수분선크림이다.

수율선크림 리미티드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수율환의 구성 성분인 한방해조류와 여름철 태양의 느낌을 형상화한 문양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증발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수율선크림을 상징적으로 담아내고 있으며, 용량도 기존 50ml에서 75ml로 업그레이드 되어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수율선크림 대용량 리미티드에디션은 7월부터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수량 판매되며, 75ml 용량에 가격은 7만원대 이다.
insun@osen.co.kr
설화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