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밴의 캠페인 광고인 ‘Ray-Ban Legends’가 2012 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Press Lions’ 부문 Photography와 Clothing, Footwear and Accessories에서 황금사자상(Gold Lion) 2개를 수상했다.
레이밴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캠페인 광고인 Ray-Ban Legends는 레이밴의 1937년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의 75년 역사와 정신을 전달하고, 전설적인 브랜드의 DNA를 보여주는 등 레이밴만의 가치와 독창성을 담아냈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아이콘이자 레전드’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는 Ray-Ban Legends 캠페인은 1월 말 캘리포니아에서 마크 셀리저(Mark Seliger)가 촬영한 작품이다. 레이밴 아이콘을 착용한 주인공들이 나오는 7가지 역사적인 순간을 통해 레이밴 특유의 스토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시대별의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블랙, 화이트, 세피아, 그리고 자연스러운 컬러의 반음계 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jiyoung@osen.co.kr
레이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