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광안리로 간다, 1주일 동안 대규모 페스티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7.05 10: 35

- 쉐보레 샤워박스, 휴식공간 제공은 물론, 클럽 파티 및 특별 이벤트 운영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 이벤트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Chevrolet The Perfect Summer Festival)’을 연다.
‘완벽한 여름휴가’ 콘셉트의 광안리 해수욕장 이벤트에서 쉐보레는 입장객을 위해 무더위를 날려주는 '쉐보레 더 퍼펙트 샤워박스'와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클럽 파티 및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쉐보레 제품의 상설 전시존 운영과 함께 제품 상담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여름 휴가철 마다 젊음의 열기가 뜨거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생동과 열정의 아이콘 쉐보레 브랜드와 바다, 음악, 특별 이벤트가 함께 어우러진 이번 축제는 피서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의 축제명은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이 링크를 장착한 글로벌 준중형차 더 퍼펙트 크루즈에서 따왔으며, 내장객들은 쉐보레 제품 전시존에서 더 퍼펙트 크루즈를 비롯,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 중형 럭셔리 세단 말리부 등 다양한 쉐보레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차량에 관한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과 연계해 7월 6일부터 8월 2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이벤트를 펼친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아이패드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에서 ‘쉐보레 우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마철 변덕스러운 비로 인해 우산을 미쳐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하면 누구나 대여가 가능하다. 간단한 리스트 작성 후 쉐보레 우산을 빌려 사용하고, 추후 해당 대리점에 반납하면 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