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가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통 크게 쏜다!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05 10: 40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0~12일 경인 아라뱃길 인천터미널(정서진)에서 열리는 ‘2012 인천 펜타포트’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는 쎄씨는 락 페스티벌 독자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원데이 티켓이 걸려 있는 이번 이벤트는 쎄씨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인터쎄씨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쎄씨는 4일부터 펜타에 참석할 때 자신이 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사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도전! 펜타 스타일링' 이벤트와 함께 락페에 참여하고 싶은 BF(Best Friend)를 댓글로 소개하는 '독자 BF 소개하기', 펜타포트 라인업 중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를 댓글로 응원하는 '댓글 응원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펜타에 참여해 행사를 더욱 재밌게 이끈 바 있는 쎄씨는 올해도 역시 'CeCi BF Zone'을 운영한다. 또 부스 내에서 'Pink Rock Powder Room'을 진행하며,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네일 서비스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쎄씨 관계자는 "지난 18년간 발 빠르게 패션 및 뷰티 트렌드를 전해온 매거진으로써, 트렌디한 20대 남녀노소가 열광하는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독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펜타포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뷰티 및 패션 팁 등을 전달하는 스타일리시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unbeom@osen.co.kr
쎄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