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새미의 어드벤쳐'의 후속편 '새미의 어드벤쳐2'에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과 세계 최고층 높이의 부르즈 칼리파 빌딩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미의 어드벤쳐2' 속으로 들어온 두바이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양한 해양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형형색색의 색채감을 뽐내는 화려한 바닷 속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두바이 아쿠아리움은 세계 최대 5대 아쿠아리움의 하나로,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50종에 달하는 33,000여 마리의 물고기가 살고 있으며 면적으로 따지면 10만 평 정도에 이른다.
'새미의 어드벤쳐2'에 등장하는 두바이의 전경 중에서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세계 최고층 높이의 빌딩 부르즈 칼리파다. 부르즈 칼리파는 높이 828m, 총 162층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영화 '미션임파서블4'에서 톰 크루즈가 대역 없이 외벽을 오르는 액션연기로 더욱 알려지게 된 곳이다.

한편 '새미의 어드벤쳐2'는 밀렵꾼들에게 잡혀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갇힌 새미와 레이, 그리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 바다 모험에 뛰어든 엘라와 리키의 스릴 넘치는 대탈출 어드벤쳐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8월 2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nayou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