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운동화 사면 '젤리 슬리퍼' 선착순 증정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7.05 11: 09

-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젤리 슬리퍼 선착순 600개 증정
노르웨이 태생의 북유럽 패션잡화 브랜드 '스코노코리아(대표 백동재)'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변에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젤리 슬리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코노는 오는 15일까지 직영 온라인 쇼핑몰(www.skonokorea.com)을 비롯 스코노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젤리 슬리퍼 6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화려한 컬러의 젤리 슬리퍼는 물에 젖지 않는 소재의 특성으로 바캉스뿐 아니라 일상 생활과 장마철 신발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옐로우, 퍼플, 그린, 그레이, 화이트 등 총 5종이다.
스코노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바캉스 필수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실속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코노와 함께 실속 더한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코노코리아(SKONOKOREA)는 지난 2003년 노르웨이에서 탄생한 스코노는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 모더니즘과 신세대 라이프 스타일의 신선한 감성을 접목한 패션 브랜드이며, 심플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에 4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insun@osen.co.kr
스코노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