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클리닉 화장품 싸이닉이 더운 여름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얼음처럼 차가운 빙(氷)수딩젤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ALOE HYDRA SOOTHING GEL)을 출시한다.
최근 20년만의 가뭄이라는 소식과 함께 빠르게 다가온 여름은 매일 3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로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고 있다. 뜨거운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는 쉽게 가라앉지 않고 피부 온도를 올려 탄력 저하와 피부 노화까지 촉진시키게 된다.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의 빠른 진정과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수분 공급이다.
알로에 하이드라 수딩젤은 알코올은 물론 파라벤, 타르색소, 벤조페논-5, GMO, BSE의 6無 안심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탱글탱글한 젤 성상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덥고 습한 여름철 더욱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산 生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 달아오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빠른 진정에 무엇보다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수분과 각종 영양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과 염증을 진정 시켜주는 기능이 탁월한 오이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에 증발되지 않는 깊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jiyoung@osen.co.kr
싸이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