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출근길, '반바지' 하나로 더 시원해지다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7.05 16: 52

올 여름 남자들도 편하고 시원하게 반바지 스타일링을 즐겨보는 것이 좋겠다. 특히나 이번 시즌엔 출근용 패션에도 반바지는 즐겨 찾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으면서 남성들의 반바지 패션은 더욱 활성화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반바지를 선택 할 때 에는 꼭 체크해야 할 점들이 있다. 너무 튀지 않는 ‘스타일링’과 ‘핏’. 요즘 트렌드 컬러인 비비드 컬러를 선택 했다면 상의는 무채색 계열로 전체적으로 톤을 잡아주는 컬러 조합을 선택해야 하며 ‘핏’ 역시 너무 헐렁 하지도 타이트하지도 않은 기본 ‘일자 핏’이 바람직 하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는 블랙, 네이비와 같은 컬러는 기본으로 블루 레드 핑크 등 비비드 컬러의 화사함을 중요시한 스타일과 다양한 디자인의 팬츠들이 보여지고 있는데 롤업 스타일로 밑단을 살짝 접어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스트라이프로 심심함을 커버하거나 아주 심플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컬러를 입혀 화사함을 더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데님도 여름에 덥지 않게 입을 수 있도록 반바지로 스타일링 할 수 있으니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이 바로 남성들이 과감하게 또는 댄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때이다. 실제로 반바지에 깔끔한 셔츠나 재킷으로 코디 하고 스니커스로 마무리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조금은 차려 입은 듯한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남성브랜드 마인엠옴므 관계자는 “반바지의 ‘핏’ 만 적당하게 고른다면 밝은 컬러의 바지여도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또 사람의 체형에 따라 입었을 때의 ‘핏’ 도 다르니 자신에게 맞는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혀 전했다.
insun@osen.co.kr
마인엠옴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