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실속형 소비자 위한 ‘컨트롤에이’ 대용량 3종 출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05 17: 04

경기 불황의 지속으로 제품 구매 시 가격과 성능, 용량 등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신(新) 소비 패턴의 구매자들을 위해 화장품 업계는 기존 출시 제품의 용량은 늘리지만 가격 인상 폭이 적은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컨트롤에이’ 라인의 주요 제품 3종의 용량을 늘려 출시한다.
대용량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컨트롤에이 라인 제품 중에서 기초 스킨케어로 사용하는 토너, 모이스처라이저와 여름철 잦은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해 주는 스팟트리트먼트 제품 등 총 3종이다.

기존 용량보다 2배 더 업그레이드 된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클래리파잉 토너점 보는 민감해진 여드름 성 피부에 적합한 산뜻한 워터 타입 토너이다. 세안 후 과다한 피지를 컨트톨 해주어 번들거리는 피부를 상쾌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필요 없는 각질을 깔끔히 제거해줌으로써 피부에 필요한 수분이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컨트롤에이 클래리파잉 토너 점보는 기존 제품 대비 약 28% 효율적이다.
컨트롤에이 수딩 모이스처라이저 점보는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해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가 생성되어 민감해진 지·복합성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로션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약 26% 가격을 낮춘 것으로 제품의 유분기를 최대한 제거하고 필요한 수분만 충전할 수 있도록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도록 맞춘 것이 특징이다.
컨트롤에이 스팟 아웃 역시 기존의 10ml에서 용량이 3.5배 늘어난 35ml의 컨트롤에이 스팟 아웃 점보를 출시한다. 컨트롤에이 스팟 아웃은 피부 진정 효과와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피부 고민 부위에 촉진 기능을 해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jiyoung@osen.co.kr
닥터자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