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탄생 기념 ‘럭셔리 오일 데이’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05 17: 50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고급스러운 블랙라인 콘셉트의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7일까지 오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46년 클렌징 오일 노하우를 보유한 슈에무라가 이달 자신 있게 선보인 블랙라인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는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특별한 조합이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 및 수분 공급, 모공 속 노폐물 세정 등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의 풍부한 허브 및 플로럴 향과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는 텍스처는 일상 속 클렌징 스파 체험을 선사한다.

3일간의 오일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슈에무라 매장에서 얼티메이트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클렌징오일 20ml 4종으로 이루어진 샘플 디럭스 세트를 증정한다. 얼티메이트 150ml 구입 시에는 클렌징 오일 20ml 샘플 2종, 450ml 제품 구매 시에는 4종의 샘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일부백화점 VIP 라운지에서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제품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풍부한 향과 텍스처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얼티메이트 4ml 샘플도 함께 제공된다. 대상은 갤러리아 압구정, 롯데 잠실, 신세계 영등포 등 전국 14개 매장이며, 기간은 매장 별 상이하다.
jiyoung@osen.co.kr
슈에무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