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이 현재 공연 중이거나 예정인 뮤지컬 및 연극을 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M은 CJ E&M Musical 페이스북의 팬수 1만 명 돌파를 앞두고 'BC Loun.G 와 함께하는 CJ E&M Musical 만원의 행복'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CJ E&M Musical 페이스북에 1만 명의 팬이 모이면, 뮤지컬과 연극 공연을 만 원에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WEEK'가 시작되며, 5일 오전 기준 9,490명의 팬이 모였다.

'만원의 행복 WEEK'에는 CJ E&M 이 제작하거나 참여하는 공연 '맨오브라만차', '라카지', '김종욱 찾기', '비밥', '키사라기 미키짱', '여섯 주 동안 여섯 번의 댄스레슨', '풍월주' 총 7편의 작품이 있다. '라카지'는 오는 16일에서 22일까지, '풍월주'는 24일에서 27일까지, 그 밖의 공연들은 24일에서 29일까지 만원의 행복 WEEK를 진행한다.
팬수 1만 명이 돌파하는 시점에 페이스북을 통해 티켓오픈일을 별도로 공지한다. 티켓 예매는 BC라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BC카드로 결제 가능하다.
또한 팬들이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를 CJ E&M Musical 페이스북에 초대해 1만 팬에 도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위키드'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번 '만원의 행복 WEEK' 이벤트는 각 공연당 50매 한정으로 진행된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