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와 한방샴푸 브랜드가 한 자리에서 조우한다.
화장품 브랜드 ‘새라제나(www.serazena.com)’는 두리화장품의 정통한방샴푸 ‘댕기머리’와 숍인숍(Shop in Shop,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을 만들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매장형태) 형태의 공동마케팅을 시행한다.
새라제나 명동 1호점에서는 샴푸, 컨디셔너, 에센스, 염모제 등 댕기머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9가지로 세분화한 스킨케어 라인과 맞춤형 피부 컨설팅을 통해 종합 코스메디컬을 실현하는 새라제나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새라제나 관계자는 댕기머리와 공동마케팅 수행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데 대해 “댕기머리의 높은 제품 신뢰도와 인지도를 발판으로 헤어케어 제품라인까지 구축하게 된 새라제나는 토털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토대를 보다 효율적으로 갖춤과 동시에 새라제나의 품목 업그레이드 및 추가개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며 “댕기머리와 상호 시너지 효과로 고객의 니즈(Needs)와 편의를 충족시키는 한편,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윈윈(Win-Win)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여 강조했다.
한편, 새라제나는 ‘새로운 자아’라는 뜻의 순 우리말이다. 스킨케어(Skin Care, 기초제품), 나이트케어(Night Care, 재생관리제품), 베이직케어(Basic Care, 바디제품), 컬러케어(Color Care, 색조제품), 스페셜케어(Special Care, 집중관리제품)로 분류된 제품라인에 총 150여가지 품목을 갖추고 있으며, 피부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맞춤형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insun@osen.co.kr
새라제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