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라이크머니' 추가 티저 공개...'사이버틱'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7.07 09: 28

그룹 원더걸스가 새 디지털 음원 '라이크 머니'의 세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사이버 소녀들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더걸스 신곡 '라이크 머니'의 세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 이들과 함께 피처링에 참여한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에이콘을 전격 공개했다.
멤버들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사이버틱한 은색 의상을 입고 감각적인 비트에 맞춰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다. 특히 멤버들의 몸을 로보트로 형상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들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에이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로, 이번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함과 동시에 향후 미국 프로모션에도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크 머니'는 원더걸스와 세계적인 톱 아티스트 에이콘이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라며 "오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원더걸스 단독 콘서트에서 '라이크 머니'에 더욱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크 머니'는 오는 10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원더걸스는 오늘(7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