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의 신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의 뮤직비디오가 오늘(7일) 오전 중 공개된다.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OSEN에 "이번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의 섹시함을 최대한 강조해 담길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방송과 뮤직비디오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의도적으로 춤을 뺐다. 안무를 한 동작도 넣지 않고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아이 러브 유'는 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곡으로 트로트와 일렉트로 팝이 결합된 새로운 장르의 노래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앨범과 함께 뮤직비디오 제작에 공을 들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몬스터'를 발표한 빅뱅의 경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뛰어난 영상미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로 공개 당일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250만 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2NE1의 뮤직비디오 역시 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와 어떤 차별화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울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2NE1은 오는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