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브 캐주얼 분야를 리딩하는 패션컴퍼니 F&F는 뉴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Discovery)의 국내 라이센스권을 인수하여 THE DOOR 매장에서 올 하반기부터 스포츠 아웃도어 라인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Global #1 Non-fiction Channel ‘DISCOVERY Channel’의 라이센스로 전개되는 디스커버리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은 25-40을 위한 스포츠 아웃도어 라인으로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에너제틱하고 활동적인 기능성을 추구한다.
디스커버리가 추구하는 ‘Discovery Life’ 는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모든 활동들 트래킹, 캠핑, 사이클링 등의 스포티브한 액티비티부터, 휴식과 충전을 통한 진정성의 발견, 내 자신, 친구, 연인, 가족 등과 함께하는 인간관계의 새로운 발견, 즉 도심 속에서의 경쟁과 긴장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깨닫고 즐기는 삶을 의미한다.

메인 타깃은 25~40세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탐험을 여유 있게 즐기는 아웃도어 소비자를 겨냥하고 있다. 모험을 즐기는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EXTREME 테마와 스포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활동가를 위한 ACTIVE SPORTS 테마로 구성된다.
디스커버리 라인은 스포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웃도어에 스포티브한 감성을 믹스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이 가미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위한 입체적인 절개와 세련된 컬러감으로 절개선마다 대조되는 컬러블록과 핏팅감으로 자연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모던한 감각과 편안함으로 즐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jiyoung@osen.co.kr
더도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