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메노포즈' 노사연 이은하, 숨겨온 S라인 공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7.10 10: 12

국민가수 노사연과 7080 원조 아이돌 이은하의 숨겨진 S라인이 공개 됐다.
뮤지컬 '메노포즈'의 제작을 맡은 뮤지컬해븐은 가수에서 뮤지컬 배우로 첫 도전장을 내민 노사연과 이은하의 파격적인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은 그간의 유쾌하고 친근한 캐릭터를 벗고, 우아하고 당당한 여왕의 포스를 뽐내고 있다. 블랙드레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이 한껏 느껴진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7080 디스코 여왕으로 대중뿐만 아니라 후배 가수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가수 이은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섹시함과 도도함을 동시에 뿜어내며 그간 숨겨왔던 매력을 보이고 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 놓게 되며 시작한다. 그들에게는 '폐경'이라는 공통된 고민이 있었다.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그들은 서로가 얼마나 많은 것을 함께 나눌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폐경'이 절망으로 가득 찬 인생의 막다른 길이 아님을 깨닫게 된다.
노사연과 이은하는 각각 '전업주부'와 '전문직여성' 역을 맡았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CGV팝아트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티켓은 로젠빈수석 8만 원, VIP석 8만 원, R석 6만 원, S석 4만 원.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