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지원이 교복으로 최강동안 외모를 뽐냈다.
방영을 앞둔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프로필 사진이 10일 공개됐다. 이 사진에는 고등학생으로 분해 교복을 입은 은지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은 '응답하라 1997'에서 빵빵한 집안, 완벽한 비주얼, 뛰어난 운동신경은 물론 모든 장르의 성인물까지 섭렵한 남학생들의 우상 도학찬 역을 맡았다.
1978년생인 은지원은 공개된 사진에서 고등학생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응답하라 1997'에는 은지원 외에 1991년 생인 인피니트의 호야, 1993년에 태어난 에이핑크의 은지 등이 출연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은지원은 띠 동갑을 넘어선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다른 배우들과 실제 친구라고 생각할 만큼의 동안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출연진 중 최고 맏형으로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주도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하게 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응답하라 1997'은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을 연출한 신원호 PD가 CJ E&M에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 . 극본은 '해피선데이-1박 2일', '남자의 자격', tvN '더 로맨틱' 이우정 작가가 맡았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plokm02@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