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재미과 효과가 더해진 ‘아쿠아 러쉬 크림’ 리뉴얼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10 13: 30

높은 온도와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지 분비는 물론이거니와 건조함 또한 동반된다. 번들거리는 것이 싫어서 아무것도 안 바르게 되면 피부는 스스로가 건조하다고 느껴 더욱 많은 피지를 분비시키게 된다. 결국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악순환이 계속되는 셈. 이 수분을 제대로 공급하는 것이 관건이다.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이번 여름시즌을 겨냥한 ‘아쿠아 러쉬 크림’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아쿠아 러쉬 크림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크림상에 내포 된 촉촉한 수분이 문지를수록 솟구쳐 나오는 워터 펌핑 시스템이 탑재돼 차별화된 재미와 효과를 더했다. 
기존 용량 50ml 에서 60ml로 용량이 커졌으며 용기 또한 아쿠아 러쉬 라인 색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해양심층수와 히아루론산 등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BRTC만의 독자적인 복합성분인 ‘Marine RX  ForceTM’가 함유 돼 있다.

한편, BRTC는 7월 한 달간 공식 블로그 이웃을 모집하는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블레미쉬 라인 출시기념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jiyoung@osen.co.kr
BRT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