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크래커유어워드로브와 손잡고 매거진 발간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7.10 15: 57

영 젠틀맨 룩을 지향하는 커스텀멜로우가 패션 매거진 크래커 유어워드로브(이하 크래커)와 손잡고 여름 특별 한정판 매거진을 발간했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은 정기간행물인 매거진 (MAGAZINE)과 비정기적 단행본을 뜻하는 (BOOK)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무크(MOOK)지 형태의 스페셜 본이다.
매거진 내에는 국내뿐 아니라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도쿄에서 만난 100인의 패션피플의 스트릿 스냅 사진과 기존 크래커의 간판 콘텐츠인 ‘어택유어워드로브’가 수록돼있다. 이외에도 장석종 편집장의 커스텀멜로우의 오더메이드 슈트 체험 소개, 커스텀멜로우의 손형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스타일링 코치를 해주는 ‘스타일링 솔루션’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돼 있다.

또한 사은품으로 서커스 패턴과 테슬 장식으로 위트와 클래식함을 더한 '링링 브라더스(RINGRING BROTHERS)' 특별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매거진 내에는 커스텀멜로우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쿠폰이 첨부돼 있다.
커스텀멜로우와 크래커의 콜래보레이션 매거진은 전국 주요 서점과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몰 및 홍대 H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14일 매거진 발간 기념으로 놀이와 프리마켓이 접목된 카니발 콘셉트의 ‘서커스 카니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커스텀멜로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