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애들이 왜 이렇게 섹시해? '깜짝'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7.11 10: 32

그룹 2NE1이 신곡 '아이 러브 유'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의상에 상관없는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새벽 자사 블로그를 통해 2NE1의 신곡 '아이 러브 유'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2NE1은 연습실에서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 대신 편안한 복장을 입은 채 안무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멤버들은 실제 무대에서처럼 동물의 무늬가 새겨져있는 손수건을 손에 들고 표정, 동작에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2NE1은 편안한 의상임에도 '아이 러브 유' 특유의 섹시한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다. 남성 댄스와의 호흡 역시 허투루 하지 않고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모습이다.
리더 CL과 박봄은 짧은 하의로 각선미를 뽐내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막내 공민지는 노출이 없는 의상에도 다른 멤버들을 제압하는 춤사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2NE1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강렬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으며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goodhmh@osen.co.kr
YG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