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이 신곡 '아이 러브 유'를 공개한 지 일주일 째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NE1은 11일 현재 신곡 '아이 러브 유'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멜론, 올레뮤직, 엠넷, 네이버 뮤직, 싸이월드 뮤직에서 1위를 수성 중이다.
2NE1의 이 기록은 지난 5일 곡 '아이 러브 유'로 음원 올킬을 이뤄낸 후 일주일 째 지속되고 있는 성적이라 눈길을 끈다. 7월 초 대형 그룹의 컴백으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2NE1의 독주 체제로 가고 있기 때문이다.

2NE1은 이번 신곡 '아이 러브 유'에 트로트를 가미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했다. 다소 파격적인 시도였지만 대중에 익숙한 트로트 멜로디는 남녀노소에 모두 익숙하게 작용, 이같은 좋은 성적을 이뤄내는 데 한 몫했다.
2NE1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섹시한 춤동작과 파격적인 의상으로 신선한 무대를 선사, 대중에 큰 호응을 얻었다. 2NE1은 앞으로 3주간 곡 '아이 러브 유'로 활동을 이어가며 이후 새 싱글 곡으로 다시 한 번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goodhmh@osen.co.kr